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SMP 오성전대 다이렌쟈 원타이거(화이트 타이거조드) part 1(소개)

by 외국인노동자. 2024. 2. 15.
반응형

프리미엄반다이 웹한정으로 SMP 원타이거가 일본에서는 12월에 발매되었다.

 

SMP 원 타이거

발매일: 2023년 12월 예정

가격: 6,500엔


상품 상세


『오성전대 다이레인저』에서 원 타이거가 SMP [SHOKUGAN MODELING PROJECT]로 등장!
「기전수 원 타이거」가 무인 변화하여 「기전무인 원 타이거」가 됩니다.
또한 성사자・성천마・성기린・성봉황과 합체하여 아대왕이 됩니다.
기전무인 상태의 용성왕이 걸터앉게 되어 있습니다.

※ 성사자・성천마・성기린・성봉황은 별매입니다.
※ 성사자・성천마・성기린・성봉황이 라인 업 된 「SMP [SHOKUGAN MODELING PROJECT] 오성합체 대연왕 (3개입)」의 자세한 것은 이 쪽!


【단품 내용】
● 플라스틱 모델
● 라무네 과자 1개

【소재】
프라 파츠:ABS・MABS

【사이즈】
H 약 140mm × W 약 100mm

【대상 연령】
15세 이상

 

국내에서는 반다이몰에서 91,000원에 예약수주하였다.

 

반다이몰 예약 값이 창렬이라서 다른 사제 쇼핑몰에서 배송비포함 69,000원에 구매하였고 네이버페이포인트로 3000원 가량 페이백받아서 최종적으로 66,000원으로 구매하여 1월 말에 배송되었다.

 

 

박스샷

 

조립매뉴얼(클릭시 확대)
아대왕합체매뉴얼(클릭시 확대)
매뉴얼과 스티커

 

스티커의 양이 꽤 많으나 다행히도 패턴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스티커없이 모든부분 도색으로 진행이 가능하였다.

런너샷

 

H런너의 일부부품은 금색으로 도색되어있었으며 E, F런너에도 부분도색된 파츠가 있었다.

 

흰색 런너는 대리석풍으로 사출되었다

 

흰색런너는 대리석풍으로 사출되었다.

 

이는 모델러입장에서 매우 색다른 경험이었다.

 

대리석풍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라도 흰색 부분은 도색을 하지 말아야 하며, 만약 도색을 할 경우 저 대리석 무늬를 어떻게 넣을지는 고민을 해봐야한다.

 

다만 도색을 하지 않기 때문에 황변현상은 피할 수 없을 것이며 언젠가는 누렇게 될 것이다.

 

도색완성 및 합체 리뷰는 part 2에서 살펴본다

반응형